보드
태그등록자 수: 192명

#1
24시간동안 변화 910
319,050 팔로워
+596 new
44 트윗

golf_condo @golf_condo

여행 음악 영화 사진 IT 연예 맛집 iphone 책 패션 스포츠 야구 게임 자동차 축구 요리 정치 골프 경제 영어 스마트폰 재테크 마케팅 미디어 디자인 교육 등산 기독교 아이폰 육아 친구 music 독서 커피 운동 주식 부동산 컴퓨터 블로거 건강 싱글 대학생 다이어트 자전거 사랑 일본

58,611 followings

8주만에 자막없이 영화봐요~ 170만명이 선택한 1위 스마트영어 "하루 30분만 영어하라!" https://t.co/jkSD4Kqyzp
2017년 06월 27일에 twittbot.net에서

#selfintro 골프(golf), 콘도(condominium), 헬스 휘트니스(health, fitness) 회원권거래소입니다. 자세한 상담문의는 ☎ 010-5355-1343 김성호 팀장 입니다

#2
30,096 팔로워
+0 new
14,374 트윗

나그네 @myzmist

Travel/Meditation/Movie/Book/Jazz hiphop/Elec&House/Groove/Golf/Swim/Snowboard/Industrial eng./Biz.&Optimization/Apple/Challenge what the future holds!

6,748 followings

Nitrox diving http://t.co/GzXD4VSOSI
2013년 05월 15일에 Twitter for iPad에서

#3
14,711 팔로워
+0 new
13,366 트윗

LimSungTeck @LimSungTeck

세계인재개발원(주) 미래는사람이다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창의적인 전문인력 양성

15,456 followings

세계인재개발원이 새롭게 카페를 오픈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합니다. http://t.co/N0an8Wrx
약 4일 전에 twitaddons에서

#4
5,664 팔로워
+48 new
18,329 트윗

휘닉스리조트 공식 트위터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휘닉스아일랜드]

6,228 followings

휘팍 스키하우스 앞에서 7급공무원 서원과 도하의 달달포옹씬???자세한 내용은 오늘 저녁 MBC 9시 55분 7급공무원 본방사수! http://t.co/LSGgIDIfyR
2013년 03월 06일에 twtkr에서

#5
78 팔로워
+0 new
1,618 트윗

100 followings

아,,노래 대박잘하네 ㅋㅋㅋ "세월이 흘러가도 난변하지 않겠다고~~" http://t.co/BVIz6Tj8Zk via @youtube @pcrew1030 @pinchefamoso
2013년 09월 11일에 Tweet Button에서

#6
2,101 팔로워
+0 new
1,433 트윗

키다리아즈방 @LongLegsDaddy

30대 중반. 남자. 사진, 펜탁스, 아이폰, 스노우보드, 야구, 농구, 직밴, IT잡부. 유부당, 인디당119, 78당, 포토당, 기아타이거즈, 두산베어스, 직밴당, 키크당, 화성, 수원, 성남, 분당

2,311 followings

수육과 100% 순메밀국수!!! 면발이 고소함~ (@ 옛골) http://t.co/hQQyNETj
2012년 08월 14일에 foursquare에서

#selfintro 평범해지고 싶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 여전히 평범한 사람입니다. ㅡㅡㅋ IT쪽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잡부에요... ㅡㅜ)

#7
0 팔로워
+0 new
0 트윗

0 followings

@YouTube 동영상에 좋아요 표시를 했습니다. http://t.co/KkA1Tuu5 Korean HARDSTEP 크록하 / J의긔 3탄!
2012년 08월 16일에 Google에서

#8
4,036 팔로워
+0 new
3,829 트윗

Lee Jee-su @dadani10

마케팅/디자인/기획/웜시스템퍼블리셔

4,046 followings

올림푸스 PEN의 작고 스타일리쉬한 매력에 빠졌다. 올림푸스 PEN 스크랩이벤트, 백설공주 무료 영화관람의 기회를 잡으세요 http://t.co/HfoyGnog
2012년 05월 01일에 올림푸스 - 백설공주가 사랑한 PEN에서

#selfintro 디자인에 적을 두고 있습니다만 새로운 시도를 위해 잠시 모든걸 접었습니다. 마케팅, 디자인, 보드, 여행에 관심이 많습니다 ^^

URL: http://blog.naver.com/dadani1

#9
1,632 팔로워
+9 new
1,871 트윗

거대세력 @studiopinkie

상식과 원칙, 정의가 살아있는 사회를 희망합니다. 나는꼼수다팬, 미권스회원, 노무현대통령을 그리워합니다. 99%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1,983 followings

RT @minjoodang: 1월 20일은 용산참사 4주기입니다. 오늘 이를 기리는 추모콘서트가 7시 조계사에서 있다고 합니다. 철거민들 중 구속된 분들에 대한 사면조치는 없고 참사 후 받았던 건강보험료도 내야 합니다. 그리고 터는 겨우 주차장 ...
2013년 01월 15일에 Twitter for iPhone에서

#10
631 팔로워
+0 new
2,390 트윗

Mac/Iphone4/Kindle3/보드/Golf/30대/영어강사/서초/중계

690 followings

삼성 스마트폰 美 소비자 만족도 7위 LG보다 못하네 http://t.co/24TgjJHA
약 3일 전에 Flipboard에서

#11
230 팔로워
+0 new
2,177 트윗

Hyo @nalussi

청하,웨이크보드,스키니,향수,곰,진진,게임,가무,아이돌,동물원,포차,IPTV,루미큐브,훌라,아이스크림 랄라라 ♬

118 followings

@shelldory ㅅㅅ ㅐ앰~ 토욜인데 뭐하시나요~ ㅋ 보드타로가는중!?
2010년 11월 06일에 twtkr에서

#12
146 팔로워
+0 new
690 트윗

전동일 @navyvan

urban planer, in seoul, male giants, border, 30

38 followings

가능한가RT @urban_lab: "2030년의 주택가격이 현재보다 두배 이상 오르고 수도권은 물론 지방권의 대부분 노후주택이 고층아파트 중심으로 재건축ㆍ재개발될 것으로 관측" http://bit.ly/icS2Rr #urban_kr
2011년 02월 07일에 tGadget에서

#selfintro 늦게배운 보드에 마냥 신나있는 주말 용평 초보보더입니다~ 2010 새해에 돈 많이 벌어서 여행 많이 다니고 싶어요~ 도시계획/설계 일하고 있으며 세종시 수정안은 반대입니다~^^ 잼나는 트윗 함께해요!

#13
820 팔로워
+2 new
4,364 트윗

슈퍼쏘닉써언~♬ @Rina_ssunverse

배구완전좋아!여행진짜좋아!스노우보드쫌좋아!원피스많이좋아! 네가 있는 미래에서 내 이름을 불러줘~♬ 슈퍼소닉 이대형 안타~~오오오오오~♬나는 오늘도 내일도 아침에만 달린다ㅠ

108 followings

연말시상식 같은거 이제 흥미를 잃었다.차라리 100번도 더본 레지던트이블2를 보겠다.
2011년 12월 29일에 web에서

#14
656 팔로워
+0 new
1,207 트윗

율이 @Kimyremo

언제나 시작은 작은 콩하나..언제 커질 지 몰라요

714 followings

[백내장수술]누네아이센터의 안전한 백내장수술: 백내장수술 누네아이센터의 안전한 백내장수술 날씨가 정말 춥네요... 이제 눈까지 내리고 있어요... 이렇게 추운 겨울에 생각나는것 ... http://t.co/qT95keVZ #naverblog
2012년 01월 11일에 twitterfeed에서

#selfintro 안녕하세요.누네아이센터 홍보팀 율대리입니다.와우! 모두 밝은 세상을 보며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URL: http://blog.naver.com/kyr0812

#15
368 팔로워
+0 new
1,097 트윗

Love is quiert understanding...

317 followings

*^^* (@ 유진투자증권) http://4sq.com/fxaqFT
2011년 02월 09일에 foursquare에서

#16
2,660 팔로워
+1 new
109 트윗

쥬비쥬바 @skyjju7

자동차/카라멜마키아또/스노우보드/영화/여행/게임/스마트폰/트위터/고고농장/물류/트위터/페이스북/분당

2,677 followings

어느 신불자 택배기사의 애달픈 삶 http://t.co/FmL8I65I
2012년 12월 27일에 Tweet Button에서

#17
218 팔로워
+0 new
189 트윗

Min jeong @maeng_mj

SKKU / Industrial Design / Samsung Electronics IT Solution CMF / Love Cooking, Blue Jeans, Snowboard / Frequently go to Plays / Listen to the Rain in the Car

196 followings

중심을 잃지 않기를,
약 4일 전에 Twitter for iPhone에서

#18
119 팔로워
+0 new
3,007 트윗

나라♡ @cutenara86

KE/26/I'm ready to fly

66 followings

오랜만에 진짜 불금 히힛 ㅋ 6시부터 5차까지 10시간을 달렸당 :)
2011년 10월 14일에 twtkr for iPhone에서

#19
40 팔로워
+0 new
1,076 트윗

이승택 @danny101011

보름달이 출렁인다. 조금만 힘을내렴. /한번만 안아보자 //재미진것/클럽/음주/가무/싸돌아댕기기/타는것들/듣는것들/이성보단감성/사랑/피식/everyhappy/.../시/동화/아이들/소설/작사/.../making

13 followings

금호고속 노조는 뭣하러...저렇게 때를 쓰나 ㅡㅡ 보기도안좋고 시끄럽고 차도 밀리고 사람들 고생만 시켜 ㅉㅉ
2011년 01월 21일에 TweetCaster에서

#20
82 팔로워
+0 new
170 트윗

136 followings

@Dropbox를 사용하여 필요할 때 언제든지 자료를 이용하세요. 등록은 무료입니다! http://t.co/sZuAotvMA5
2013년 05월 05일에 Dropbox 에서

#21
593 팔로워
+0 new
117 트윗

보리 @insea2001

dream come true

890 followings

@shark_haewoo 긴 일주일이었어요, 요즘처럼 월요일을 사랑하는건? 나뿐아니겠죠~^^ 영상의 구도도 정말조아요 정지화면이 사진작품~ 좋은작품 잘 감상하고있어요
2013년 07월 08일에 Twitter for Android에서

#selfintro 올해는 꼭 보드 뒤로 타고싶어요~ 열심히 해봐야죠

URL: http://t.co/hya94raB9O

#22
47 팔로워
+0 new
533 트윗

han sangjin @gzzinn

분당 정자동, 동네 친구 구해요~^^

73 followings

@Jungwook_Hong 알만한 사람은 다 알지요 일본이 어떤나라인지....우린 언제 노벨과학상 받을까요?
2012년 10월 09일에 twtkr for iPhone에서

#23
37 팔로워
+0 new
99 트윗

ju lee @dynamiceun

짜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55 followings

밥안먹은지 4일째 또또가 대변을 봤다 오늘밤은 힘든 밤이 될것 같다
2012년 04월 02일에 TwitPal에서

#selfintro 느긋함과 촉박함, 바쁨과 한가함. 바다보다는 산, 스키보다는 보드. 막걸리에 김치, 소주에 부대찌개, 와인과 치즈 모든 일에는 반드시 타이밍이 있고, 그 시점에 할 수 있는 것을 해야하지만 하고싶은건 타이밍을 만들어라서라도 하는게 20대. 기계는 디지털, 사람은 아날로그. 나 .

URL: http://t.co/NTYbHhyVOW

#24
109 팔로워
+0 new
737 트윗

YJ♥ @yellowyj84


17 followings

아..시원한 맥주한잔 먹고싶다! 술못마신지 백만년!
2012년 07월 04일에 Twitter for Android에서

#25
58 팔로워
+0 new
59 트윗

min kyoung kang @artist050

I\'ll follow you ~♥

67 followings

어반자카파 \'니가 싫어\'뮤직비디오 - 디지털싱글 http://t.co/iGCKx1F6
2012년 09월 09일에 Tweet Button에서

#26
55 팔로워
+0 new
112 트윗

이주석 @sn550

sk8보드, 스노우보드, E-book, IT(공정관리), 중대형 Battery...

74 followings

@Ridibooks 와우!! 실시간 응답 멋진데요... 전송권도 긍정적인 방향으로 빠른 응답이 오면 좋겠습니다. ^^
2012년 02월 15일에 twtkr for Android에서

#27
265 팔로워
+2 new
400 트윗

kim ji hun @jediy

독서/여행/보드/드럼초짜/직딩/여자속옷-직업/따뜻하게 세상보기..

304 followings

비가오면 언제부터인지 좋아지기 시작했다.빗소리가 주는 차분함과 함께 왠지 세상의 시커먼 땟꾸정물을 씻어줄것같아서..근데 오늘은 무슨 재앙이 내리는듯하니 우울하다..
2011년 04월 07일에 Twitter for Android에서

#28
32 팔로워
+0 new
88 트윗

천화비향 @Arescrew

Ares_Crew / K-Su. 더 인정 받도록, 더욱 노력하자. 팔로워 환영합니다.

26 followings

@BlizzardCS_KR @ Diablo_KR 아 서버 안열린지 1시간넘었으요 오픈하자마자 이게 뭐랍니까 하여간 블리자드 코리아 개판이야
2012년 05월 15일에 web에서

#29
465 팔로워
+0 new
370 트윗

Ailce Kim @goibyddo

아직 난, 꿈꾸는 소녀。

943 followings

스트레스 게이지가 잔뜩 올라갔다- 에잇 닭발이나 먹어야지-
2011년 06월 01일에 twtkr for iPhone에서

#30
30 팔로워
+0 new
426 트윗

11 followings

학생들이 공부를 싫어하는 이유는 학생의 개별적인 수준, 흥미, 자발성을 무시하고 미리 배당된 교과목의 일정에 의해 일방적으로 주입되는 방식으로 학생들을 다루고 있기 때문이다 // 이수연
2013년 05월 17일에 Hi There for Android에서

#31
177 팔로워
+0 new
229 트윗

Soprano nam. @Sopnms

하나님의 소리꾼

197 followings

RT @holistic64: "많이 배운 여성은 결혼하기 어렵다? A급 남성은 B급 여성과, B급 남성은 C급 여성과 결혼하기 때문에 결국 결혼시장에 남는 것은 A급 여성과 D급 남성” http://j.mp/ku30OV
2011년 06월 28일에 TwitPal에서

#selfintro 아직은 살아볼만한 세상^^

URL: http://www.cyworld.com/sopnms

#32
147 팔로워
+1 new
4,158 트윗

최수호 @Daniel_S_Choi

최수호/Born in ChangWon/1986/STUDENT/Board/Fashion/English/Spanish/Japanese/Wannabe/Polite/P.D.A-John Legend/ Really nice to meet you, have a good day!/

124 followings

오랜만의 트위터 이제 호주에서의 생활도 막바지. 난 한국이 좋네
2011년 02월 06일에 Osfoora for iPhone에서

#33
44 팔로워
+0 new
361 트윗

Evian @SweetHaert02

구로디지털단지 내에 있는 직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맛집, 멋집, 영화, 음악, 스포츠 좋아합니다^^*

30 followings

핸드폰 분실 3주만에 결국 2X를 구입했어요~
2011년 06월 03일에 LG Phone에서

#selfintro 다들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URL: http://koreantweeters.com/SweetHaert02

#34
39 팔로워
+0 new
11 트윗

김동호 @luxury1108

조경설계 / 28세 / 180 / 70 / 남성 / 뉴스포티지 / 오피스텔 / 보드 / 웨이크 / 드라이브 / 영화 / 이상 저와관련 프로필

40 followings

RT @coreacdy: 여기가 한국? .. RT @hoongkildong: 알티! 스치로폼 타고 대피 중(17시)ㅠ @haragaya 광주 경안천 범람해서 울동네 완전 물난리 났어요ㅠㅠ 지하실이랑 1층 사는 사람들은 어떡해요 http://tw ...
2011년 07월 27일에 Twitter for Android에서

#selfintro 서울에서 조경 설계를 하고 있는 28세 짐승남 입니다...^^트위터를 처음 시작하는거라 너무 어색한데요...ㅎ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고향이 지방이라 서울에는 아는사람도 별로없네요!!많은 인맥을 넓혀나가고 싶습니다^^

URL: http://t.co/l0tNWULhzF

#35
31 팔로워
+1 new
17 트윗

Jang Dong Su @hiriang

LG,SKK,ipod 수영,보드,야옹이

37 followings

http://t.co/zsTK0pZA
2011년 12월 14일에 LG U+ 소셜매니저에서

#36
351 팔로워
+4 new
1,035 트윗

Kim Ji Hoon @DanieI_Kim

경희대학교:기계공학과:롯데:야구:수영:베이스:맛집탐방:여행:웨이크보드:등산:독서:부산사나이:국토대장정:호주:퍼스:영화:O형:친구만들기:

310 followings

@Jony_sonic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11년 08월 12일에 Twitter for Android에서

#selfintro 생각을 조심하라. 왜냐하면 그것은 말이 되기 때문이다. 말을 조심하라. 왜냐하면 그것은 행동이 되기 때문이다. 행동을 조심하라. 왜냐하면 그것은 습관이 되기 때문이다. 습관을 조심하라. 왜냐하면 그것은 인격이 되기 때문이다. 인격을 조심하라. 왜냐하면 그것은 인생이 되기 때문이다. - 그라시안 -

URL: http://facebook.com/hoonlove58

#37
32 팔로워
+0 new
1 트윗

승덕 @wow212002


4 followings

기아 소울 remix (엄청신나네요) http://t.co/CuP1XKdD
2011년 10월 01일에 Tweet Button에서

#38
51 팔로워
+0 new
700 트윗

sung hee @syung2da

.특별한.존재.

18 followings

@_bluishangel 다합니다 ㅋ.ㅋ
2011년 02월 09일에 Twitter for Android에서

#39
0 팔로워
+0 new
727 트윗

박정식 @BBattle83

1983/남/박정식/동해/삼척/ 태백관광개발공사 오투리조트 홍보파트 시각 디자이너/ 스키장/골프장/콘도/ 보드/스키/사진/디자인/DIY/초급보드강습가능

0 followings

@fun_kia #k5 세계 그어느곳 보다 초고속 성장을 이루어낸 대. 한. 민. 국.
2011년 07월 19일에 k5 application에서

#selfintro 1983/남자/박정식/태백관광개발공사/오투리조트/경영기획팀/홍보파트/디자인/보드/스키/골프/콘도/사진/싱글/좋은인연찾는중....

#40
263 팔로워
+0 new
54 트윗

Kim Dong Jin @K_DongJin

Popin&Board!!

30 followings

올시즌 스노우보드 확실히 배우고싶으신분! http://syoning.blog.me/110097057553 초보자분들은 책임지고 중상급턴 만들어드립니다.! ^^
약 3일 전에 web에서

#selfintro 안녕하세요! 트윗 5일차 새내기입니다 ^^ 현재 산업체 복무하구요, 일끝나고 보드타러가는거 좋아라하고, 틈틈히 연습실에서 팝핀연습하는것도 좋아라합니다, 구기스포츠는 탁구빼놓고는 잘 못하지만 관람하는건 굉장히 좋아해요! ^^

#41
410 팔로워
+1 new
0 트윗

쏭양 @Ssong_Yang

인생의 한 굴곡을 넘어가는중.. EPL공부중..리버풀 토레스/ 놀면서 하는건 영화, 미술관, 서점 기웃거리기/ 피아노,스케치도 집적거리지만 취미까지는 못될듯/ 선물받고싶은건 유리가면/ 좋아하는 연예인 이하늘/ 좋아하는 보이스 김C,성시경/좋아하는 배우 강동원

375 followings

RT @justinztwitt: RT @icarus5v: #Korean_Kops 새 역사를 쓰고 있는 호지슨 http://bit.ly/ayiI9B @takoomao: 올해 이상한 기록들만 잔뜩 남기네요.
2010년 11월 13일에 Twitter for iPhone에서

#42
231 팔로워
+0 new
139 트윗

HRD_King_HANY @Kyuhany

HRD, 인사, 제약회사, 약, 여행, 자동차, AB형 ㅜㅜ, 영업 등등 으로 나를 표현할수 있는 단어들........

260 followings

반갑습니다 ^^*RT @dosanim: [초보탈출] @jwjem @Jungwt1456 @mch_blue @oasisky10 @d700str @YunA1514 @YOON_320 @myhmfct @vkswhd123 @happy2hd @hyon___ho
2011년 02월 01일에 twtkr for iPhone에서

#43
395 팔로워
+0 new
186 트윗

tina @83cococo

호기심 많은 여자^^ ~세계여행을 꿈꾸는 소박한 여자~

459 followings

[ <혈투>예매권 이벤트 ] #혈투_ 연기파 배우 연기 너무 보고 싶어요~ 남친이 너무 좋아해여~ 꼭 보여주고 싶어요^^ http://bit.ly/gORfU6
2011년 02월 08일에 Gioo에서

#44
44 팔로워
+0 new
216 트윗

Korea/Busan/Shipbuilding Enginner/79년(완전동안임ㅋ)/I-Phone,스노보드,축구,마라톤,영화,음악,산책,드라이브... 2010-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 화이팅~!! 대한국민 화이팅~!! 트윗 친구 구해요 ^^

54 followings

@jmj7676 규탭니다~
2010년 11월 15일에 twtkr에서

#45
127 팔로워
+0 new
1,495 트윗

마군(makun) @crazymakun

경기도 파주 28살 남아 보드 힙합 CISCO Network 좋아하는1인~! *^^*;

110 followings

#031kr 오랫만에 출석이요 ㅋㅋㅋ http://bit.ly/9Wa6Bx
2011년 03월 16일에 twitaddons에서

#selfintro 마군/경기도파주금촌/IT/CISCO/LGD/운동/보드/좋아하는 남아!

URL: http://koreantweeters.com/crazymakun

#46
81 팔로워
+0 new
427 트윗

jiin lee @dlwldls84

ㅎㅎㅎ~

95 followings

@denis2848 질지내냥 ㅋㅋ
2011년 03월 06일에 Twitter for iPhone에서

#47
84 팔로워
+0 new
129 트윗

WOO mi-young @prettywoomi

안녕하세요~ 저는 등산,자전거,영화등등 좋아하는게 무지 많답니다. 트위로 많은사람과 이야기하고 소통하고싶어요~

70 followings

아 맛있겠당~~ http://yfrog.com/h7e9lluj
약 2일 전에 twicca에서

#48
1,192 팔로워
+1 new
248 트윗

Sentimental J :) @injoo32

곧,26 T_T/HYU graduate/I love markting & advertising/겨울엔보딩!/서래마을, 그리고 이태원 맛집:)/커피와수다♡/ 정엽님 사랑함니다!!!

1,176 followings

요며칠 풀어지기도 많이 풀어져서 놀기도 많이놀고 미친짓도 좀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웅 다시낼부턴 원상태로 복구!
2011년 01월 21일에 Osfoora for iPhone에서

#49
24 팔로워
+0 new
296 트윗

김용호 @kyh12161216

서울/27/춤/보드/음악/끄악!

27 followings

#self_intro 안암에 괜찮은 술집좀 알려주세요
약 1일 전에 Withme.Twitt에서

#50
262 팔로워
+0 new
0 트윗

391 followings

황사 ㅠㅠ 너무 심하네요 ㅠㅠ 코아퍼요
2010년 03월 21일에 파랑새에서

#selfintro 수원사는 26세 남 이런 저런 정보 공유하고 싶어요 요즘에는 보드에 빠져 있답니다.

Feed-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