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학교
태그등록자 수: 88명

#1
404 팔로워
+192 new
3,359 트윗

son soyoung @Mickeysso

그리고 듣고 즐기고 꿈꾸는 사람 ☻

386 followings

하나님이 통곡 하신다 우르르 쾅쾅!!!!!!!!! 놀랬네...(・・?)
2012년 07월 12일에 Twitter for iPhone에서

#2
711 팔로워
+0 new
3,525 트윗

Song yu mi @yujassong

대구/83/음악가/대구커피당주/다이어트당대구방장/발라드/김범수왕팬/드립커피사랑/떡뽁이완전사랑/모든것주심감사장미꽃가시감사범사에감사

530 followings

@gojinkuk 누구세요??
2012년 02월 09일에 twtkr for iPhone에서

#3
410 팔로워
+17 new
1,022 트윗

Chic @ginkgo_tree

대구/경북대/지리학과/야구/축구/Nikon D40/DSLR/취업/정범균닮은/무게감

395 followings

눈이 오는데... 나는 마트고... 나가고싶다...
2012년 12월 06일에 Twitter for iPhone에서

#4
2,180 팔로워
+109 new
278 트윗

LEE OH SEOP @rueke2

살짝 미치면, 인생이 즐겁다.

2,092 followings

@nikerunning_kr Game2 미션중에 레이스미션과 칼로리미션 둘다 캡쳐해서 문자보냈는데, 레이스미션은 포인트 등록이 안되있네요. 확인좀 해주세요.ㅠ
2012년 09월 12일에 web에서

#5
731 팔로워
+0 new
2,186 트윗

Ho Yeon, Seo @ho4231

Korean, English and Spanish tweets welcomed. 100%맞팔같은거 안합니다.

259 followings

전에 다니던 헬스장 트레이너가 경대 북문 한뼘이라는 테이크아웃 커피점을 차렸다 ㅋㅋ 반갑게 인사하고 기념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잔 했다 ㅎ
약 1일 전에 Twitter for iPhone에서

#6
226 팔로워
+0 new
454 트윗

186 followings

Check out my latest obsession, Mini Golf MatchUp! Way. Too. Fun. #Addicted #MiniGolfMatchUp http://t.co/D0Phc5G2eb
2013년 03월 22일에 Mini Golf MatchUp on iOS에서

#7
699 팔로워
+0 new
3,131 트윗

푸른하늘 @keigun07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위하여!!

518 followings

씨발!!!!!!!!!!!!!!!!!!!!!!!!!!!!!!!!!!!!!!!!!!!!!!!!!!!
2012년 12월 31일에 web에서

#8
80 팔로워
+0 new
455 트윗

In-seock Park @EECSISP

드라마 폐인. 음악 좋아라함. 현실은 공대생 ㅜㅜ

131 followings

http://t.co/FyxO0ptt 이라는 이미지 사이트를 이용하고 싶은데 초대장이있어야한다네요.. 혹시 .. 있으신분!
2012년 06월 05일에 web에서

#9
279 팔로워
+0 new
180 트윗

Seung pae Park @Edutainn

블랙박스동호회 스탭

377 followings

축구기다리기넘힘들다 이제시작할라한다ㅋ
약 31분 전에 SKY Androian에서

#10
128 팔로워
+6 new
198 트윗

김동우 @firewoo

79년 양띠/B/불타는고무다라이/사오정/봉사/posetive thinking^^*

120 followings

RT @ulsansn_newcore: 안녕하세요~ 뉴코아아울렛 울산성남점에서 추석연휴 정상영업 안내해드립니다. 추석당일인 9/30(일)11시~21시까지 영업하구요. 추석다음날인 10/1(월)10시30분~22시30분까지 영업합니다. 많이많이 방문 ...
2012년 09월 25일에 Twitter for iPad에서

#11
58 팔로워
+0 new
333 트윗

엄재동 @UmDictator

획기적인 기획자 엄독재

52 followings

#경대사복_ 새내기들 귀요미들아. 트위터 오니기리. http://bit.ly/eCQsYx
2011년 02월 11일에 twitaddons에서

#12
164 팔로워
+0 new
62 트윗

KNUChem&Journalism.아침형인간이고픈 올빼미★.취미는 사랑.Wannabe_Painter&detective를 꿈꾸는 아나운서.Coffee와 Italy.

186 followings

RT @tothefrypan: #은서당_ #서북당_ @tothefrypan 지금까지 92분이 만족하셨습니다. 퐐로우+RT 해주신 모든 분께 샐러드를 드려요~!롸잇 나우!
2010년 12월 23일에 web에서

#13
46 팔로워
+0 new
66 트윗

Yun Su Woo @llenvelopell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다니는 우윤수입니다. 축구를 좋아하고 nike에 입사하고파 준비하고 있는 청년입니다~ 대구/구미/경북대/축구/경영학

30 followings

A4한장만 준비하고 발표도 딱 1분만 하는데 100만원의 상금과 멋진 스펙. 그리고 참여만해도 문화상품권을 주는 공모전이 있다면?
2011년 03월 08일에 Twitter for Android에서

#selfintro 세상에 쉽게 할 수 있는 일은 하나도 없는것 같네요. 고민하고, 결정하고, 그렇지만 항상 후회는 하면 안되겠죠. 항상 꿈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청년입니다. 경북대/구미고/대구/축구/경영학/구미/지식자본연구회/BPC

URL: http://www.cyworld.com/wooyunsu

#14
44 팔로워
+0 new
223 트윗

kang ji woong @takdole

체육학과 졸업예정자

48 followings

가만의 서울 추워죽겠네 ㅋㅋㅋ
2011년 12월 23일에 LG Phone에서

#15
1,675 팔로워
+0 new
2,145 트윗

경북대학교\'비공식\'트위터입니다/학교,학사,입시관련 공지 글이 게시됩니다./ KNU / Kyungpook National University /스마트 캠퍼스/iOS, 안드로이드 앱 출시 /경북대 트위터 모임 #MYKNU_으로 오세요 ! http://bit.ly/aqnnP1

1,281 followings

@yagatino #MYKNU_ 경북대동문모임 해쉬태그를 쓰고 있습니다.
약 2일 전에 twtkr for iPhone에서

#16
51 팔로워
+2 new
65 트윗

천선재 @MaySun2

We become what we think about. 일체유심조-세상 모든 것은 내 마음이...

26 followings

@tangripark 제 오돌또기 원화 교환권이 꼭 사용되어지길 바랍니다. 느을 건강하시구요. 홧팅! ^^
2013년 03월 07일에 Twitter for Android에서

#17
826 팔로워
+0 new
104 트윗

중앙도서관 \'비공식\' 트위터입니다/ 도서관,도학위 공지 게시됩니다!/ KNU / Kyungpook National University Central Library / 경북대트위터@FlyKNU/ 아이폰용 경북대앱 출시!

843 followings

RT @FlyKNU: [공지] 2011년도 1학기 국가봉사장학생 신청 안내 20110302 - #MYKNU_ 2011.3. 10(목) 15시까지 http://bit.ly/dIRnwS
2011년 03월 02일에 Seesmic Desktop에서

#18
221 팔로워
+3 new
45 트윗

Shin-yong Park @ekreas

오늘이란 어제의 삶과 내일의 죽음사이

231 followings

RT @h_chief: 부모들이 우리의 어린 시절을 꾸며 주셨으니 우리는 그들의 말년을 아름답게 꾸며 드려야 한다. -생텍쥐페리-
2011년 04월 22일에 twtkr for iPhone에서

#selfintro 올해로 반오십, 하지만 아직 인생의 참맛을 반도 알지 못했다. 여행의 목적이 목적지가 아니듯이 삶의 목적도 죽음이 아닌 그 무엇일것이다. 그것을 찾아내려한다...

URL: http://thewww.tistory.com

#19
72 팔로워
+0 new
218 트윗

KwonBumJun @MasterBJ

KyungBook National University Statistics Master\'s Course /1984/대구人/경북대/야구/삼성라이온즈/배영수/김상수/박석민/ #gov5/ #baeace/농구/수영/연애/아메리카노/삼겹살/막걸리/소주/

134 followings

mysas란 사람 맞팔 했네..ㅋㅋ RT @2828ashley 니도 mysas라는 사람 팔로워 해서 글남기삼 ㅋㅋㅋ피자무야함.ㅋㅋ
2011년 08월 17일에 twitaddons에서

#selfintro GoodBoy!!

URL: http://koreantweeters.com/June9113

#20
192 팔로워
+0 new
207 트윗

제갈이짱 @JEGAL00

네에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제갈입니다~ 대구/85년생

188 followings

@haeminsunim 열쇠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놔버리거나 멈추게 되니까 더 많은 행복을 보게 되고 삶의 목표를 찾게 되고 앞으로는 무슨 일이든 놓아야 한다는 스님의 말씀을 되새겨 보네요 감사합니다 스님
약 1일 전에 Twitter Web Client에서

#21
58 팔로워
+0 new
0 트윗

장동운 @wdozo

미래에서 왔습니다

12 followings

Nothing is more despicable than respect based on fear. - Albert Camus
2010년 11월 04일에 하루 한 마디에서

#selfintro 평범한 똘아이. 육식왕. 한강 자전거 타기. 소주3병. 데낄라 반병. 헌혈 6회. 예전엔 윤계상 현재는 남희석.하모니카,기타,트럼펫,피아노 잘하고싶음 팔로우 좀... ㅠㅠㅋㅋ 이상 뿅!

URL: http://www.cyworld.com/wdojo

#22
92 팔로워
+0 new
230 트윗

100 followings

4월 2일(오늘) 오후 2시에 서울역에서 부산으로가는 KTX 열차 동반석으로 가실 1분을 모집합니다~!! 010 9452 8709 최재우에게로 연락주세요~
2011년 04월 01일에 Twitter for iPhone에서

#23
2,444 팔로워
+0 new
0 트윗

끄흐 @Henry0309

상상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한량. 실론티. 라임에이드. (괄호 lv.4)

2,444 followings

지도교수님 면담 또 놓쳤다흐허허ㅡ허ㅡ허ㅡ허
2010년 12월 02일에 twtkr에서

#selfintro 음악듣는걸 즐기는 21살 대학생입니다. 편하게 대화나눌 친구가 필요해요!

URL: http://kgh0309.egloos.com/

#24
224 팔로워
+0 new
103 트윗

SUMIN @suri2294

Hi!!! Nice to meet you~~~

198 followings

RT@supervoca [추천앱]세계최대 영단어숙어 앱<SUPER 영단어숙어50권 전집> 현재95할인 $0.99! http://t.co/QAapXMYv 체험영상보기 http://t.co/esvPE4i0
2012년 02월 08일에 podotree Edu.에서

#25
836 팔로워
+0 new
29 트윗

오찬우 @ohchanwoo

끊임없이 세상과 진리를 탐구하고 소통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대구/경북대/경제학도/지식예술가/자기경영컨설턴트/뮤직홀릭/토론과경청/사람과의 만남/지적호기심 왕성/세상과의 소통,경험 갈구/나와 다른 가치관 교류/모험과 도전

842 followings

[아이폰 위치추적어플 진돗개] 01월18일오후01시09분29초, 당신의 아이폰으로부터 현재위치 신호가 수신되었습니다. 현재 위치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maps.google.com/maps?q=35.8773,128.629
약 4일 전에 진돗개에서

#26
15 팔로워
+0 new
18 트윗

21 followings

한글 트위터 사용자 디렉토리 http://KoreanTweeters.com 에 지금 등록했습니다. 제태그는 #식품공학 #psp #경북대학교
2010년 03월 11일에 코리안트위터에서

#27
461 팔로워
+0 new
175 트윗

우리투자증권/리서치센터/애널리스트/Derivatives/경북대/사회인야구/젠쿱/

473 followings

어제 금감위 대책 중 "12월 동시만기 꼼꼼히 지켜 보겠다"라는 문구가 눈에 박히더라구요. RT @wooriocto: [선물옵션]"이번주 '네 마녀의 날'… 또 '매물 폭탄' 쏟아질까?"http://bit.ly/f2b1H4 @chosunbiz
2010년 12월 07일에 TweetDeck에서

#28
73 팔로워
+0 new
38 트윗

Joong Geun, Jeong @jgloveall

경북대학교 42대 총학생회장입니다.

70 followings

우리 자랑스런 송영선 선배님!!! 이건 해도해도 너무 쪽팔리자나요...ㅠㅠ 언제부터 지식경제부가 북한 산하 기관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ㅋ 최근 몇일간 제일 많이 웃었다는...ㅋㅋㅋ
2011년 09월 15일에 web에서

#29
16 팔로워
+0 new
19 트윗

25 followings

Settle in Seattle. Please stay longer and be stable, God!!
2010년 12월 13일에 web에서

35 followings

오류켄~ http://t.co/2J5gN447
2011년 10월 13일에 Photos on iOS에서

#31
0 팔로워
+0 new
1 트윗

1 followings

가나다라
2010년 10월 14일에 twtkr for iPhone에서

#32
5 팔로워
+0 new
17 트윗

Min-jae Kim @minj49

I want to solve it. I dan't want to fall behind.

7 followings

@ahngun87 컴퓨터로하죠.........ㅋㅋㅋ
2010년 07월 13일에 web에서

#33
2 팔로워
+0 new
2 트윗

8 followings

잔인한 슈퍼스타K2, 김보경 꿈까지 짓밟아야 했나 http://www.media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520
2010년 09월 12일에 web에서

#34
9 팔로워
+4 new
34 트윗

4 followings

@App_E 형 트위터 좀 가르쳐줘 ㅋㅋㅋ 다시 시작해야겠어
2012년 05월 23일에 web에서

#35
1 팔로워
+0 new
3 트윗

9 followings

눈이와용 춥다
2011년 02월 13일에 Mobile Web에서

#36
4 팔로워
+1 new
2 트윗

3 followings

지금은 방학을 즐기는 중
약 4일 전에 코리안트위터에서

#37
29 팔로워
+0 new
147 트윗

78 followings

아웅 잠온다.
2012년 09월 17일에 web에서

#38
3 팔로워
+0 new
10 트윗

Jeon Wooyeol @yala79

경북대학교 경영학부에 재학중입니다. 트위터라는 새로운 세상에 이제 막 발을 담그고 있네요. 우하하 Go다 :D

6 followings

겨울방학 .. 열심히 살아야지 -
2010년 12월 14일에 twtkr에서

#39
1 팔로워
+0 new
4 트윗

김소영 @soevergreen

관심사: Education, Counseling Psychology, Music

9 followings

한국 트위터 사용자 디렉토리 http://KoreanTweeters.com 에 지금 등록했습니다. 제태그는 #아동 #교육 #심리학 #경북대학교 #상담학
2010년 08월 13일에 코리안트위터에서

#40
238 팔로워
+0 new
23 트윗

254 followings

어려운 경제를 쉽게 쉽게 http://durl.me/5yt64
2011년 02월 14일에 Mobile Web에서

#41
5 팔로워
+0 new
3 트윗

박길홍 (K. H. Park) @Gilhong_Park

그리스 아테네에 살고 있는 제형 소현의 아빠입니다.

0 followings

한국 트위터 사용자 디렉토리 http://KoreanTweeters.com 에 지금 등록했습니다. 제태그는 #가족 #자녀교육 #골프 #계성고 #경북대학교
2010년 08월 17일에 코리안트위터에서

#42
6 팔로워
+0 new
22 트윗

16 followings

@samsung 나의 열정은 인피니트 다 ^^* 뽑아주떼요♥♥
2012년 04월 27일에 Twitter for Android에서

#43
4 팔로워
+0 new
4 트윗

13 followings

RT @SeoKyoungduk: 김장훈-서경덕 콤비 전세계 주요 16개 도시에 한글을 활용한 독도포스터를 쫙! 깔았습니다. 우리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만이 독도를 지키는 가장 큰 힘이 될 겁니다~^^ http://t.co/UlxEYM12
2012년 02월 21일에 Twitter for iPhone에서

1 followings

한국 트위터 사용자 디렉토리 http://KoreanTweeters.com 에 지금 등록했습니다. 제태그는 #현대중공업 #전기전공 #플랜트 #라세티프리미어 #경북대
2010년 09월 06일에 코리안트위터에서

#45
1 팔로워
+1 new
33 트윗

5 followings

http://plixi.com/p/96868201
2011년 04월 28일에 TweetCaster에서

#selfintro 이제 뒤늦게 시작하는 트위터~

URL: http://koreantweeters.com/dazzlesky

#46
0 팔로워
+0 new
0 트윗

연이 @lionslsy

기계공학도 이상연입니다. 훌륭한 사람이 되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인격이든 능력이든.. 시련은 사람을 성숙하게 만들고 노력은 결코 배신하지 않는다. Do U understand ??

1 followings

#47
12 팔로워
+2 new
106 트윗

SE DONG KEE @NauruKee

옹폰 좋다 ㅋㅋㅋ

69 followings

#슬러거_ 슬러거 6주년 기념 http://t.co/qQyjrsMA
2013년 02월 07일에 Tweet Button에서

#48
9 팔로워
+0 new
166 트윗

13 followings

@artwork_sunb ㅋㅋㅋㅋㅋ 넹 근데 길군 말투 넘 아나운서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년 02월 12일에 twtkr for iPhone에서

#49
2 팔로워
+0 new
0 트윗

박기택 @tnantkdgud

경북 상주 올품에서 근무 중. 경북대학교상주캠퍼스사회복지학과 재학중 청소년 복지 및 상담에 관심이 많음

2 followings

트윗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2010년 12월 29일에 코리안트위터에서

#50
2 팔로워
+0 new
0 트윗

6 followings

#selfintro Hello^.^*.......트윗트윗

URL: http://koreantweeters.com/dinddony

Feed-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