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태그등록자 수: 36명

#1
2,020 팔로워
+1 new
3,315 트윗

상큼내 (뛟쒶) @bigricechoi

살랑내가 온몸에 퍼지면 여름을 알린다/반환갑/환갑까지만 일하리라 #연구연구소 연구원

1,923 followings

@minwoo0566 ㅋㅋㅋ넹
2012년 08월 30일에 Twitter for Android에서

#2
1,549 팔로워
+0 new
35,248 트윗

Joo @wndusrud

고기 좋아합니다.

1,901 followings

우와. 트윗 열자마자!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welovehani: 신께서 서울 하늘에 주홍빛 물감을 풀은 뒤 훅 바람을 부신 듯 하네요. 이뻐서 한컷 찍었습니다. 저는 영화보러가는 중. http://t.co/SiYTH7dI”
2012년 09월 08일에 Twitter for iPhone에서

#3
1,162 팔로워
+0 new
2,619 트윗

Hong, Ki @kiski

hunky! /Music Alacarte Beef Chicken Uncompetitive Bohemian Dance Mojito Jägerbomb Popculture Fair Machine Sooye / Daum MobileTeam

1,062 followings

I liked a @YouTube video http://t.co/fyhMXPVm [문방위] 최재천 의원, 조중연(대한축구협회장), 박용성(대한체육회장) 답변
2012년 08월 26일에 Google에서

#4
118 팔로워
+1 new
1,086 트윗

seo moo @mkayy

60-70'funk_soul_rare grooves_reggae_dub_japan movie_furuya minoru_usta kyoske_hige_meat_love&peace

258 followings

정월대보름파티 0217 @ 리뎁션 바 http://plixi.com/p/76721898
2011년 02월 12일에 Echofon에서

#5
77 팔로워
+0 new
5,653 트윗

뷴태28호 @aiam79

주모~ 여기 술/고기/여자 주시요!

31 followings

무 7개에 2천원...작년에 배추 값 열라 비싸더만 너도 나도 배추 심더니...내가 무식해서 모르나??농림부에서 수위 조절해주면 이렇게 심해지기 전에 다른 거 심으라고들 말해주면 되는거 아닌가???
2011년 11월 09일에 Twitter for iPhone에서

#6
302 팔로워
+0 new
748 트윗

404 followings

@GyuL_twt 싸대기 때리러 오는길에 귤이랑 물좀 갖다달라고 하시지...
2010년 12월 28일에 Twitter for iPhone에서

#7
101 팔로워
+0 new
600 트윗

Sunny Son @sunnymoa

Britian, St. Leonards Mayfield School, A-levels, BSc, MSc, University of Warwick, Warwick Business School, Royal Leamington Spa, Oxford, London 정상 JLS, 목동, 1984

52 followings

@BbiBbiZz 하나 먹어봤는데 dry한가같아 쫌 ㅋㅋㅋ 바닐라좋다고 많이넣었더니 향은 좋은데 넘 달어 쿨럭
2011년 02월 09일에 Twitter for iPhone에서

#8
184 팔로워
+0 new
124 트윗

Meilan @meilan0421

movie, music, something delicious and iPhone4

193 followings

@frog799 소신있는 언니의 모습 정말 멋있습니다!! 내일 출근길에 꼭 투표하고 갈거예요! ^^
2011년 10월 25일에 Twitter for iPhone에서

#9
166 팔로워
+0 new
10,447 트윗

155 followings

#10
1,021 팔로워
+0 new
138 트윗

1,824 followings

많은 이벤트 응모 감사드립니다 ^^ 현재 경품 마련 중이며, 당첨자 선정후 트윗으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흐리네요. 빗길 조심하시길~!
2010년 05월 05일에 web에서

#11
53 팔로워
+0 new
55 트윗

yami @yami_kim

고기/한강자전거/브로콜리너마저/오프라인고스톱/병원마케팅/글짓기/제주도여행/

53 followings

@sun2475 우와!!!! ㅠㅠ
2010년 10월 12일에 web에서

#12
295 팔로워
+0 new
147 트윗

인정훈 @jhin0903

영남대학교/대학생/경산/대구/21살/볼링/축구 http://www.cyworld.com/ijh0903

277 followings

저, 전쟁인가 ㅠㅠ
2010년 11월 23일에 twicca에서

#selfintro 어서들 와요

URL: http://www.cyworld.com/ijh0903

#13
11 팔로워
+6 new
20 트윗

51 followings

@oisoo 우는게 태어날때 한번 부모님 돌아가셧을때 한번 그리고 마지막으로 울고 싶을때 우는것 이렇게 딱 세번 어떨까요 ㅋㅋ
2011년 08월 03일에 twtkr for iPhone에서

#selfintro 음..군인이라는 병장이라는 번듯한 직업과 직책이 있지만 3달뒤에 실직을 한다는 두려움에 떨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비록 좋은 핸드폰이 없어서 컴퓨터로 하지만 나도 곧 좋은 핸드폰 사서 핸드폰으로 할꺼에요

URL: http://koreantweeters.com/Rudfoz

#14
18 팔로워
+0 new
26 트윗

Cho Byung Kwon @bardo1652

술 좋아하고, 운동 좋아하는 지극히 평범한 대한민국 30대 직장인(완전 우울)

7 followings

@yeslkj http://twitpic.com/2k5vuw - 헌법불합치 당연한 결과지만 그래도 축하^^
2010년 09월 02일에 Twitpic에서

2 followings

한국 트위터 사용자 디렉토리 http://KoreanTweeters.com 에 지금 등록했습니다. 제태그는 #돈가스 #축구 #스마트폰 #고기 #여행-사진-음악-영화-책
2010년 09월 08일에 코리안트위터에서

#selfintro 대전 신탄진에서 돈가스 배달업해요,메뉴추가하고싶추츠ㅊㅈㅇ

URL: http://koreantweeters.com/kmh0040

#16
1 팔로워
+0 new
2 트윗

jung ah @denji12

What can i do for u ?

#17
3 팔로워
+1 new
59 트윗

semi jin_세미 @jinsemi

꼭 바라고 마음먹은대로 행동하면 내가 이루고 싶은 것을 이룰수 있을꺼야~~ 행동에 실천하는 것이 어렵기에 아무나 될수 없다는것!!! 꼭 이루자~

6 followings

어라?? 트윗 계정이랑 다 잊은중 알았는데 자동으로 로그인되서 찾았네 ㅋㅋㅋㅋ 아~~~~~~ 그냥 좋다^^
2012년 01월 06일에 twtkr for iPhone에서

#selfintro 꼭 바라고 마음먹은대로 행동하면 내가 이루고 싶은 것을 이룰수 있을꺼야~~ 행동에 실천하는 것이 어렵기에 아무나 될수 없다는것!!! 꼭 이루자~

URL: http://koreantweeters.com/jinsemi

#18
15 팔로워
+0 new
3 트윗

Gogi @gogibanchan33


17 followings

@seoul1983 속이 다 시원하네요
약 11시간 전에 TwitPal에서

#19
0 팔로워
+0 new
5 트윗

2 followings

내트위터는일기
2010년 11월 10일에 twtkr for iPhone에서

#20
6 팔로워
+1 new
33 트윗

7 followings

@ssongL 나는나는나는
약 1일 전에 Samsung Mobile에서

#21
0 팔로워
+0 new
2 트윗
#22
2 팔로워
+1 new
5 트윗

1 followings

쫌있음 일본가네 ㅠㅠ
2010년 09월 06일에 web에서

#selfintro ㅇ_ㅇ

URL: http://koreantweeters.com/Sagestrella

#23
15 팔로워
+0 new
89 트윗

inho choi @2365ok

항상 건강하셔요~

#24
1 팔로워
+1 new
6 트윗

1 followings

Android FPS Game #IGUNZOMBIE I Cleared Mission 1-4. Rank: A http://t.co/T8AUVpUz http://t.co/HQPEV1l9
2012년 03월 11일에 iGun Zombie에서

#25
1 팔로워
+0 new
2 트윗

2 followings

한국 트위터 사용자 디렉토리 http://KoreanTweeters.com 에 지금 등록했습니다. 제태그는 #노래 #음악 #화장품 #스쿠터 #고기
2010년 06월 02일에 코리안트위터에서

#26
4 팔로워
+0 new
19 트윗

유명한 @famousyu

30살... 아직 철이 덜들어서 게임을 좋아합니다. 술도 좋아하고 사람도 좋아합니다. 최근에는 영어공부를 시작했는데.. 10년만에 하다보니 어렵네요. ㅋ 하루가 너무 짧아요...

3 followings

이노무 게임.... 현질만은 안할란다...
약 4일 전에 twtkr에서

#27
22 팔로워
+2 new
32 트윗

gocoori @gocoori

hi, i want friendship you and me have nice day

1 followings

#사운드디자인_ 라이브사운드도 좋아하지만 사운드를디자인하는 레코딩쪽도 좋아합니다. ^^ 주로 소리듣는것을 좋하합니다. 소리좀 들려주세요.ㅠ.ㅠ 귀가 고파요.~~* http://bit.ly/bgGGzi
2010년 07월 06일에 new service에서

#28
0 팔로워
+0 new
0 트윗

jotaehee @TaeHeeJo

안녕하세요

#29
8 팔로워
+2 new
0 트윗

11 followings

"아이폰4 수령시 주의해야할 점! 아이폰 4 체크리스트(iPhone 4 Checklist) http://blog.naver.com/edgequeen/100112753389
약 2일 전에 web에서

#30
2 팔로워
+0 new
1 트윗

1 followings

한국 트위터 사용자 디렉토리 http://KoreanTweeters.com 에 지금 등록했습니다. 제태그는 #고기 #음식 #맛집 #냉면 #수원
약 14시간 전에 코리안트위터에서

#31
5 팔로워
+0 new
14 트윗

Joonyoung Park @joonyoungpooh

luxurious elegance charming

7 followings

한자공부하기 싫다
2010년 07월 22일에 web에서

#32
107 팔로워
+0 new
186 트윗

120 followings

고기
2011년 07월 23일에 Seesmic에서

#33
1 팔로워
+0 new
5 트윗

상쿤 @sangcoon

트위터캐초보ㅠㅠ

1 followings

아.... 달라스도 춥긴춥네요ㅜㅜ 오늘은 뭘해야할지...ㅎ 한국은 엄청 춥겠죠?
2010년 11월 18일에 Twitter for Android에서

#selfintro 다들 안뇽 한거지 ㅎㅎㅎ?? 아... 춥다 ~~!!! ㅜㅜ

URL: http://koreantweeters.com/sangcoon

#34
4 팔로워
+0 new
1 트윗

6 followings

한글 트위터 사용자 디렉토리 http://KoreanTweeters.com 에 지금 등록했습니다. 제태그는 #전국 1등 #억만장자 #플로리스트 #고기 #피부
2010년 02월 21일에 코리안트위터에서

#35
14 팔로워
+2 new
425 트윗

juheessi @juheessi

예전엔 성유리 같았어요.

14 followings

@lovely_leee 내일부터ㅋㅋㅋ
2011년 10월 10일에 TweetDeck에서

#36
5 팔로워
+2 new
28 트윗

18 followings

너므너므 덥군 ㅜㅠ
2012년 07월 26일에 Mobile Web에서

Feed-icon